배뚱이 공간

복분자 막걸리! 색도 곱구낭 본문

♤ 여 유

복분자 막걸리! 색도 곱구낭

은광수지 2016. 5. 9. 22:40

복분자 막걸리! 색도 곱구낭


평소에도 막걸리를 즐겨 먹는데 ~ 이마트 갔다가 복분자 막걸리..

득템했어요 !! 왠지 맛있어 보이고 ~ 무엇보다 ..

가격이 엄청 저렴했어요 양도 많은데 ㅋㅋ 거기다 살균 막걸리라

유통기한도 길고 ! 완죤 내 스타일 !! 그냥 보자마자 ..

몇개 카트에 담았어요 ~ 복분자랑 참뽕이랑 두개 있더라구요 

두종류 골고루 담아왔네요 !!! 여친은 알콜중독자냐구 ㅋㅋ

술이 반이상이라며 뭐라했지만 ㅋㅋㅋㅋ 어쩔 수 없네요 

집에 술이 없으면 허전 ! ㅋㅋ ㅋ일단 집에 도착해서 ..

여친에게 안주를 부탁하고 ! ㅋㅋ 저는 술을 시원하게 냉동실로!!

꺼냈더니 아주 시원 ㅋㅋ 꿀떡꿀떡 넘어갈것만 같은  +_+ ㅋㅋ

복분자 막걸리라서 그런가 색이 너무 고와요 ~ ㅋㅋ 

왠지 와인삘 나는 ㅋ 와인이랑은 색이 너무 다르지만 ..ㅋㅋ

그냥 느낌에 ㅋㅋㅋ 과일 소주 같기도 하고 ! ㅋㅋㅋ 

고구마 우유 같기도 한 ~ 여튼 한모금 마셔보기 ..오우 ! 

살짝 단맛이 있긴한데 ~ 일반 막걸리보다 맛있어요 !! 

막걸리 안좋아하는 여친도 맛있대요 ! ㅋㅋ 엄총 ㅋㅋ 

달달해서 그런듯 ㅋㅋ  이 술의 단점은 ..많이 먹으면 ...

입이 너무 달아요 ㅋㅋ 그리고 ..맛있다고 후딱 먹으면 ..

취해요 ! ㅋㅋ 여친은 얼마 안먹고 헤롱헤롱 ~ ㅋㅋ 

취해서 난리더라구요 ~ 저는 ..나중엔 입이 달아서 ㅠㅠㅠ 

일만 막걸리고 바꿔버렸어요 ㅋㅋ 달아도 너무 단 ㅋㅋㅋㅋㅋㅋ 

막걸리 안주로 돈까스 드셔보셨나요 ? 의외의 조합!!

엄청 맛있어요 ㅋㅋ 여친도 처음 먹더니 ..오 괜찮다!! 라고 ..

막걸리가 전이라고만 어울린다고 생각마요 !! 

돈까스 같이 기름 있는 음식이랑도 잘 어울려요 !! ㅋㅋ 

그리고 고추만두와 김치 군만두 ㅋㅋㅋ 

만두도 막걸리 안주로 괜찮아요  고추 만두는 매콤해서 ..더 ..

잘 어울리구요 ~ 김치 만두도 살짝 매콤 ㅋㅋㅋ 

만두와 돈까스 전부다 복분자 막걸리랑 잘 어울려요 ! 

하지만 이렇게 먹었다가는 얼마 못먹는 함정이 ㅋㅋㅋ 

느끼함에 ㅋㅋ 몸서리를 치게된답니다.

그래서 필요한 매콤한 안주 !! 

떡볶이 ~  ㅋㅋ 집에 먹다 남은 매운 떡볶이가 있어서 

치즈 살짝 얹어서 데워왔어요 ㅋㅋ 

이게 바로 신의 한수 ! ㅋㅋ 이게 있어야 꾸준히 먹을 수 있는!! 

매운 떡볶이와 막걸리도 잘 어울리는 + _ +ㅋㅋㅋ 냐하하하

색도 고운 복분자 막걸리 앞으로 쭈욱 사랑할라구요 !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