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뚱이 공간

드라마에서 나온 제이드가든 방문기 본문

♤ 여 유

드라마에서 나온 제이드가든 방문기

은광수지 2016. 5. 16. 11:47

드라마에서 나온 제이드가든 방문기

제이가든을 다녀왔어요 드라마에서 나와서 언젠간 꼭 가봐야지..

했는데 가평인가 춘천인가 여행갔다가 ..레일 바이크 타려했는데

미리 예약을 안해놔서 ...탈 자리가 없는 ㅠㅠㅠ 

그래서 그냥 제이드가든 일정이 다음날이 였는데 ..

일정을 뒤바꾸고 제이드가든 고고싱 ~ 했어요 !! 

오후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더라구요 ...

역시 주말은 어딜가도 바글바글 ㅠㅠㅠ 나오는 사람반 ..

들어오는 사람반 ...ㅋㅋㅋㅋ 


제이드가든 입구는 무슨 성 같더라구요 ~ 그냥 밖에서 보면 .

이쁜 성 느낌 ㅋㅋㅋ 입장료도 제법 비싼 ...

드라마 촬영해서 그런가 ㅠㅠ 여튼 입장했어요 !!

제이드가든은 말 그대로 가든. .아주 넓은 가든을 ..구경..?

하는 느낌이였어요 ! 친구한테 듣기로 제이드가든은 ..

나라꺼가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개인 소유라던데 ..

그래서 입장료가 비싸다고 ..와 이런 가든을 개인이 ? 

정말 어마무시한 부자느낌 ? ㅠㅠ 부럽더라구요 ...

가든도 엄청 잘 꾸며지고 정리가 잘 되었더라구요

길도 깔끔하고 ~ 나무나 꽃 ..풀등을 매일 관리하는지..

잡초가 자라고 이런게 전혀 없었어요 ..

인공으로 꾸며진 곳도 있었고 ..자연그대로 둔곳도 있었지만 .

정말 양쪽다 깔끔한 느낌 ....가든안에는 시냇물도 졸졸졸 ..

새소리도 나고 곤충 소리도 나고 ㅋㅋ 좋았어요 ㅋ

다양한 나무들도 ...아주 높이 솟아있는 ..

하지만 관리가 잘되서 가지가 아주 정리가 잘되어 있더라구요 ㅎ

소원을 이루어주는 분수에 동전 넣고 소원도 빌고 ㅋㅋㅋ 

동전이 꽤 많이 ㅋㅋㅋㅋ 저거도 다 건져서 주인이 갖겠죠 ?ㅋㅋ

어떻게든 수익이 되네요 ? ㅋㅋ 나이가 되니 이런것만 보이는 ㅋ

이름모를 풀들도 자라고 ..신기했음 ..

꽃인지 풀인지 엄청이쁜것도 있고 ! ㅋㅋㅋ 

실내가든은..돌까지 신기한 ?ㅋㅋㅋ 

정말 잘꾸며놓고 지내는거 같더라구요 ..

내가 만약 제이드가든 주인이라면 친구들 초대해서 ..

가든 파티 ..와 ㅋㅋㅋ 대박일듯 ! ㅋㅋㅋㅋ 

여튼 한번쯤은 가볼만한 곳인거 같아요 !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