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뚱이 공간

남자친구의 3년 되던 날 서프라이즈 본문

♡ 사 랑

남자친구의 3년 되던 날 서프라이즈

은광수지 2016. 5. 18. 16:47

남자친구의 3년 되던 날 서프라이즈

남자친구랑 만난지 3년 되던 날 ~ 남친의 서프라이즈가..ㅎㅎㅎㅎ

정말 생각도 못했거든요 ~~ 

모텔 파티룸에서 친구들과 놀기로 했다고 ~ 

그래서 방 예약해 뒀으니 가야한다고 해서 그런줄로만 알았는데

들어가니 ~ 세상에나 ...촛불 하트 ...

드라마에서 보고 유치하다고 ...뭐 저런걸 다하냐 ..

난 저런거 받아도 울지 않을것이다 ..이리 남친한테 말했는데 ..

결국 울어버리고 말았어요 !!! ㅠㅠㅠㅠ 

뭐랄까 ? 정말 무심한듯 저에게 아무것도 준비하지 않았다고 .

그랬기 때문에 내심 서운한 마음이 있었나보더라구요 ㅎㅎ 


하트초에...제가 좋아하는 장미꽃과 케이크 ~~ 

장미꽃 향기가 너무 좋았어요!! 

남친이 절대 안하는 선물이 꽃이라고 ..

세상에서 제일 돈 아까운게 꽃 선물이다 라고 했던 남친이 ...

꽃 선물을 ..저는 꽃 좋아하거든요 ! 

매번 꽃 받고 싶어! 꽃 사줘! 대놓고 말해도 안사주던 남친이..

ㅋㅋㅋ 3년 됐다고 기특하게 꽃을 ~~ 

여튼 ..3주년의 깜짝 이벤트는 정말 멋져어요 ! 

뒤늦게 온 친구들과 3주년 기념파뤼를 즐기며 신나게 놀았어요 

이건 남친 선물은 아니구요 ~ 

남친한테는 더 좋은거 받았어요 ㅋㅋㅋ 

그날 파뤼에 놀러왔던 친구가 선물해준 귀걸이예요 ㅎㅎ 

비록 금은 아니였지만 ..너무 저한테 잘 어울리고 ~ 

디자인도 엄청 센스있게 잘 골랐더라구요 ~ 맘에 들었어요 ㅋ 

목걸이도 세트로 줘서 ~ 잘 하고 다녔어요 ~ 

꽤 비쌌을텐데 ..고맙다고 담에 밥 한끼 산다고 했네용 ㅋ 

담날 저녁에 남친과 아는 친구 커플 넷이 만나서 

해산물 아구찜 먹으러 갔어요 ! ㅋㅋㅋㅋ 

통문어에 전복에 ~ 해산물 가득 들어가는 아구찜 ~~ 

가격은 좀 비싼데 ~ 정말 맛있거든요 ~ 

친구 커플이 저희 기념이라고 통크게 쐈어요 ㅋㅋ 

맛나게 잘 먹었네요 ㅋㅋ 그리 먹고 노래방 가서도 놀고 ~ 

새벽까지 실컷 넷이서 놀구요

배고파서 해장하러 할매순대국 집으로 갔어요 

순대라면 시켜서 ~ 다대기 듬뿍 넣고 얼큰하게 한그릇 먹었네요!

이번 기념일은 정말 지대로 보낸거 같네요 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