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뚱이 공간

소홀했던 남자친구와 오랜만의 데이트 본문

♡ 사 랑

소홀했던 남자친구와 오랜만의 데이트

은광수지 2016. 5. 21. 21:10

소홀했던 남자친구와 오랜만의 데이트


오랜만에 남자친구와 데이트 했어요

그동안 서로에게 조금은 소홀했었거든요

무슨 일인지 먼저 만나자고 하더라고요

너무 오래 되어서 그렇게 설레고 그런것도 없이 그냥 만나는거 같아요

별 기대 없이 만났는데

오늘은 왠일인지 분위기 좋은 곳에서 저녁 먹자고 하더라고요

왠일인지 제가 좋아하고 분위기 좋은 곳으로 데리고 왔더라고요

딱 봐도 좀 비싸 보이는 그런 곳이였어요

잔소릴 하려다가 이왕 왔으니 먹어 주고 나중에 해 주려고요

모든 음식이 다 맛있더라고요

참 고급스럽고 진짜 이런데 오랜만에 와 보는거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이 참 많았어요

근데 전 이런거 보다 김치찌게가 더 좋은데

오늘은 왜 이런곳에 데리고 왔는지 모르겠어요

맛있는 음식들 근데 자꾸만 불안해 지는건 멀까요

행복해 해야 하는데 이상한 느낌이 자꾸만 들더라고요

너무 친절하게 음식도 직접 발라주고

이러면 머 문제 있는거 아니에요?

다 먹고 나서 왜 이러냐고 물어 보니

이 친구 저에게 고백할게 있다네요

미안했다고 그리고 이젠 더 잘해 주겠다고

아무래도 먼 잘 못을 한거 같은데 그냥 덮어 졌어요

사랑하니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