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뚱이 공간

안산 고잔신도시 거리극축제에 다녀왔었어요~ㅎㅎ 본문

♤ 여 유

안산 고잔신도시 거리극축제에 다녀왔었어요~ㅎㅎ

somin2015 luxica 2016.05.27 12:23

안산 고잔신도시 거리극축제에 다녀왔었어요~ㅎㅎ



안산 고잔신도시에서는 매년 거리극축제가

열리는데요! 매번 참석하지못하거나

그냥 주변을 지나가기만 했었는데 이번에는

기회가 있어서 친구들이랑 거리극축제에

다녀오게되었답니다! 늦은시간에 도착했음에도

깜깜한데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ㅎㅎ

그리고 다른축제들보다 현장도 깨끗하구요!

이럴때보면 안산사람들은 단합이 참 잘되는듯해요~

안산엔 제 친구들도 많아서 거리극축제보다가

주변을 보니 아는얼굴들도 있어서 정말 오랜만에

인사도하고 그랬었답니다



이건 한편의 뮤지컬을 보는듯한 기분이었어용!

거리극축제에는 유명한 연예인은 오지않지만

그래도 볼꺼리가 가득하고 여러 행사들도 진행해요

올해에도 당연히 저는 안갈줄알았는데요~!

이렇게 막상 가보니 너무 재미있어서 내년에도

가야겠구나하는 생각이 들정도였네요^^

친구들이랑 보면서 스트레스 풀렸던것같아요

남자친구랑 같이 오지 못한게 아쉬웠는데요

내년엔 꼭 남자친구랑 같이 가려구요ㅎㅎ

커플끼리 갔던 사람들이 진짜 많아서 부러웠어요



남자들이 정말 환하게 웃으며 봤던 공연이에요!

아마 제 남자친구도 이자리에 있었더라면

환하게 웃다가 저에게 혼났을꺼같아요ㅋㅋㅋㅋ

아무튼 생각지도 못하게 급 축제 놀러가서

정말 재미있게 놀고 맛있는것도 먹고 그랬네요!

재미있었어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