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뚱이 공간

판교 현대백화점은 정말 구경꺼리가 많아요!! 본문

♤ 여 유

판교 현대백화점은 정말 구경꺼리가 많아요!!

은광수지 2016. 6. 7. 19:15

판교 현대백화점은 정말 구경꺼리가 많아요!!



요즘 제가 판교 현대백화점에 자주 놀러가요

집은 잠실인데요~친구들이랑 여기서 놀기에

아주 좋더라구요!!맛집들도 모여있구요

영화관도있고 그 외에 다양한 컨텐츠 놀꺼리가

가득하다보니 더운데 굳이 밖에 다니기싫고

백화점에서 노는게 좋아졌거든요ㅋㅋㅋ

저도 요즘은 나이가 들었는지 사람많고

밖에서 힘들게 다니고싶지않아졌어용...

특히 길거리는 그렇게 싫더라구요ㅠㅠ

히히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다가 찍은

예쁜 꽃집이에요! 집에 둘만한데도 없지만

꽃만 보면 너무 이뻐서 구입하고싶은 충동이ㅎㅎ



여기는 어린이 가구 팝업스토러래요!

정말 아이들에 맞는 가구로 설계되있는듯한

느낌을 받았답니다 가구들의 색상들도 그렇고

높이가 딱 애기들 사이즈였거든요ㅎㅎ

전 애기때 방에 모든 가구가 안데르센꺼였는데

요즘은 안데르센 가구 잘 안보이는것같아요

친구네 놀러가면 친구 가구도 안데르센이라

신기해서 그걸로 더 친해지고 그랬었는데

이젠 다 옛날이야기네요ㅠㅠ..



이쪽은 여성의류들이에요ㅎㅎ

원래같으면 쇼핑하느라 계속 이층에만

머물렀었겠지만 저희는 너무 배고팠어섴ㅋ

급히 식당가로 이동해서 밥 먹었었어요!!

역시 뭐든하려면 에너지가 있어야해요

밥먹고 충전이 다 되었던 우리는~~

다시 쇼핑을 즐겼네요

다음엔 남자친구랑 가보려고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