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뚱이 공간

ㅎㅎ 샌들 구입했어용!! 본문

♤ 여 유

ㅎㅎ 샌들 구입했어용!!

은광수지 2016. 6. 16. 18:06

ㅎㅎ 샌들 구입했어용!!



ㅎㅎ샌들을 새로 구입하였어요~~

원래 신발은 꼭! 브랜드가 있는걸로 구입하는데요

인터넷쇼핑몰보니까 마음에 드는게 있어서

그냥 보세로 구입하엿답니다!

아무튼 새로 구입한 샌들이 이건데

도착해서 보니 사진이랑 똑같아서 다행이더라구요

가끔 인터넷으로 구입하면 사진이랑 실물이

달라서 속상한 경우가 많잖아요!!

신어보니까 사이즈도 잘 맞아서 다행이었어요

얼른 이 샌들 신고 나가서 놀고싶었답니다!

신나가지고 뭐입을지까지 다 생각해두었어요



이렇게 옆모습도 귀여워요 하얀색이랑 검정색

두 컬러가 있엇는데 하얀색으로 구입한

이유가 시원해보이려고 그랬는데 정말 제 생각대로

하얀색이라 시원해보이는것같았어요!

그런데 착용했을때는 아무래도 브랜드보다

착용감이 좋지는 않았어서 막상 나가서 신으면

발아프거나 까지진않을지 걱정이 되기도 해요~ㅠㅠ

얼마전에 브랜드 샌들도 새로 구입하였는데

가만히 서있을땐 괜찮지만 장시간 걸어다니니까

발이 너무 아팠었거든요..ㅠㅠ



ㅎㅎ뒷모습은 이렇게되어잇어용!

남자친구랑 데이트 하러 갈때 첫 개시를 해야겠어요

저는 꼭 새로 옷이나 신발 구입하고나면

처음입는날은 남자친구 만날때 입는게 좋아서요!

남자친구가 알아봐줄때 괜히 뿌듯하더라구요ㅋㅋ

아마 다들 남자친구가 있다면 공감하실듯해요

얼른 보여주고싶네요^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