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뚱이 공간

점심시간에~ 서병장 부대찌개 먹었네요. 본문

♤ 여 유

점심시간에~ 서병장 부대찌개 먹었네요.

은광수지 2016. 6. 22. 16:02

점심시간에~ 서병장 부대찌개 먹었네요.



호호 이번 점심시간에는 부대찌개를 먹고 왔답니다!

제가 부대찌개를 참 좋아해요 어릴때부터

어린이 입맛이라 햄,인스턴트 이런거 굉장히

좋아하는편이에요ㅋㅋ친구들은 점점 저와 같은

입맛에서 한식위주로 변하고있는데 저만큼은

계속 제자리에 있답니다..! 아무튼 회사에서 저는

점심시간에 부대찌개를 종종 먹으러가는데요

이때가 가장 좋아요 햄이 맛있기 때문이에용ㅋㅋ

아무튼 여기는 신천에 서병장 부대찌개에요

지나가다가만 봤는데 늘 맛있어보였었는데 드디어

이렇게 가보게 되네요^^



부대찌개 말고도 맛있는 메뉴들이 많아 보였어요

오리지날 철판구이,통오징어 제육철판 등!

다 제가 좋아하는것들이라 좋았는데요

다음에 또 오게되면 부대찌개 말고

다른메뉴들도 먹어보기로했답니다ㅎㅎ

아무튼 저희는 원래 계획대로 부대찌개로 주문했어요

제가 매운걸 잘 못먹어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그렇게 맵지는 않다고하셔서 안심했어요



저희는 오리지날 부대찌개로 주문했어요

1인분에 8,000원으로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적절한 금액인듯해요~~회사 직원들이랑

가서 먹은 점심이기 때문에 사진촬영은

예의상 하지 못했지만 맛있었어용!!

마음같아선 공기밥 하나 더 추가해다가 먹고싶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