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뚱이 공간

제가 정말 좋아하는 김밥 먹고 왔어요 본문

♤ 여 유

제가 정말 좋아하는 김밥 먹고 왔어요

은광수지 2016. 6. 27. 09:26

제가 정말 좋아하는 김밥 먹고 왔어요


전 시장에 가면 항상 들르는 김밥집이 있어요ㅎㅎ

이집 김밥이 너무 맛있기도 하지만 그냥 정겨워서 가는거 같아요

가면 할머니가 반겨 주시고 말도 건네주시고 말이죠

오늘도 시장에갔다 김밥집에 들러서 김밥 두줄 먹고 왔어요~~



서울김밥집은 김밥만 맛있는게 아니에요

정말 이집은 이 시레기국이 넘 맛있어요

진한 맛이 나는 이 국과 함께 김밥을 먹어 주고 가면 든든하기도 하지만

기분도 무지 좋아지더라고요ㅋㅋㅋ



뽀얀 국물이 정말 맛있어요~ Good~!!!^^



치즈김밥도 판매하시고 있네요

전에는 못봤는데 이젠 생겼나 보다



김밥도 바로 바로 만들어 주셔서 맛있어요

김밥천국 이런데서 먹는 김밥이랑은 차원이 틀린 맛이거든요

집에서 만든 것처럼 너무 맛있어요

우선은 향기도 좋고 재료들을 직접 다 만들어 하시니 너무 좋더라고요

안에 들어가는 단무지도 직접 만드신다고 하시더라고요ㅋㅋㅋ



자 이 김밥 좀 보실래요 김밥안에 우엉이 정말 많이 들어가고요

가 정성스레 만드신 재료들이에요

이건 맛을 보지 않으면 말을 할수가 없답니다.

오늘도 시장에서 맛있는 김밥 먹고 돌아왔어요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