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뚱이 공간

귀여운 편지지ㅎㅎㅎ 본문

♤ 여 유

귀여운 편지지ㅎㅎㅎ

은광수지 2016. 7. 21. 11:13

귀여운 편지지ㅎㅎㅎ



안뇽하세용 오늘 문구점에 갈 일이 있어서 갔다가 귀여운 편지지 득..템..♥

꺄르륵 ㅠㅠ 넘나 귀여운 캐릭터 편지지예요 ㅎㅎ

사실 요즘 편지지..살일도 없고 편지지에 정성이 가득 담긴 편지를 받아본 적도

거의 없구요!! 

다들 인터넷이나 카톡으로 마음을 전달하곤 하죠..ㅋㅋㅋ

그래서 저도 마음을 전달해보려고 간만에 편지지를 구매했어요~

그래서 넘나 기분좋게 집에 왓어요 ^^

동생도 보자마자 좋아하더라구요 ! >< 저는 남자친구에게 줄꺼랍니다



귀여운 캐릭터가 콕콕 뒤에 박혀있는 큰 편지지예요! ㅎ

요정도라면 그래도 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

편지지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런거 많이 사시나요?

저는 얼른 남자친구에게 편지를 써서 마음 좀 전달하고 싶어요 ㅠㅠ

간만에 편지쓰려니까 설레네요

기분 좋은 하루가 될 것 같아요. 편지지가 뭐라고!



이웃님들도 편지들 써보세요ㅠ.ㅠ 그래도 편지쓰고 하면 기분도 좋아지고

마음도 편해지는 것 같아요 ^^

저도 오늘은 산뜻하게 마음을 전달 해보겠어요!!

답장은 기대를 안하는게 좋겠..죠? ㅋㅋㅋ 귀여운 캐릭터 편지지 중독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