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뚱이 공간

먹으러 현백에 다녀왔어요ㅎㅎ히히! 본문

♤ 여 유

먹으러 현백에 다녀왔어요ㅎㅎ히히!

은광수지 2016. 11. 1. 17:50

먹으러 현백에 다녀왔어요ㅎㅎ히히!

 

 

배고파서 뭐라도 먹자!싶은마음에
ㅋㅋㅋ친구들이랑 판교 현대백화점 갔어요
요즘 자주 가는 곳 중 하나인데요
지하1층 식품관엔 맛집들이 다양하게
모여있기 때문에 자주 가게되더라구요
뭔가 다 먹어봐야 안갈꺼같아요..ㅎㅎ
동네에 제2롯데월드몰이 있긴한데 여기가
동선도 더 편리하고 맛집이 다양하니 좋아요!!
이건 에스컬레이터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분위기 좋지용ㅎㅎ
아 그리고 주차는 공영주차장에 주차하는게
훨씬 나아요 현대백화점 주차장은
매번 풀이더라구요~좁은듯해요..

 

 

지나가다 본 전구소다!! 요즘 페북이나
인스타에서도 굉장히 핫하더라구여ㅎㅎ
밥먹고 먹기로했답니다
결국 밥을 먹고 다시 전구소다에 가서
많은 줄을 대기하다가 먹었는데요!
처음 먹어봤지만 넘 맛있었어용
줄이 길었지만 기다린보람까지 느껴졌어요
다음엔 꼭 남자친구랑도 같이 먹으려해용
그리고 전구가 좀 차가운데 위쪽을 잡으면
손이 덜 시렵더라구여

 

 

저희가 먹으려고했던 디저트카페....
인기가 많아서그런지 품절이더라구요ㅠㅠ!!
결국 여기는 스킵했네요
배터리가 없어 사진을 못찍었는데요
저희는 홍석천셰프의 요리를 먹었었어요~
약간 저랑은 안맞는 맛이어서 남겼지만
현백엔 셰프요리들이 많아서
다음엔 또 뭐먹으러갈지 벌써 고민이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