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뚱이 공간

남자친구한테 시계선물 했어용! 본문

♤ 여 유

남자친구한테 시계선물 했어용!

은광수지 2016. 11. 3. 09:46

남자친구한테 시계선물 했어용!



남자친구한테 생일 선물로

시계선물하였답니다ㅎㅎ이거말고도

에코백이랑 필요하다던 밥상이랑

헤어에센스도 같이 선물하였는데요~

이번에 만날때 제가 선물해준 시계를

착용하고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만난김에 시계사진을 찍어놨어요

시계는 하이퍼그랜드 신상이구요

여름에도 하기좋은 나토밴드랍니다ㅎㅎ

사실 저랑 커플시계인데 저한테는

잘 안어울리는듯했어요 남자한텐 이쁜듯..



깔끔한 화이트라 어디에나 잘어울리는게

장점인듯해요~ 그리고 가장 좋은건

시계줄을 바꿀 수 있어서 가을쯤되면

가죽 시계줄로 바꾸려구요!

조금 후회가 되는점은 컬러가

화이트랑 블랙 두가지였었는데

화이트말고 블랙으로 할껄그랬나싶어요

이제보니 블랙이 조금 더 고급스러워서요

화이트는 아무래도 때타는게 좀 걱정이네요



남자친구한테 선물하기전에

마음에 안들어하면 어쩌나 걱정이

많았었는데 다행히 완전 만족한다고해서ㅎ

선물해주었던 저까지 기분이 좋았었어용!!

평소 남자친구가 쇼핑할때 보면

굉장히 깐깐하고 신중하게 구입하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좀 충동적이라

쇼핑할때 금방 구입하는편이거든요

시계도 물론 15분만에 결정하고 구입했어요!

아무튼 마음에 든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다음에는 저도 시계 착용하고 나가야겠어요

커플시계이니까용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