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뚱이 공간

남자친구랑 저녁으로 삼겹살 먹었어요~ 본문

♤ 여 유

남자친구랑 저녁으로 삼겹살 먹었어요~

은광수지 2016. 11. 7. 17:15

남자친구랑 저녁으로 삼겹살 먹었어요~



남자친구랑 이날은 점심,저녁

모두 함께 먹었던날이랍니다ㅎㅎ

원래 한끼정도만 만나서 같이 먹는데

이날은 어찌하다보니 그렇게 되었어요!

점심먹기 전에 러쉬에서 들려서 구입한

슈렉팩이에요 인스타나 페이스북에 보면

워낙 핫하기 때문에 다들 아실꺼에요!

파스타먹으러갔는데 음식 나오기를

기다리면서 심심하길래 찍어두었네요

러쉬포장은 늘 귀여운것같아용ㅎㅎ



이번에는 러쉬에서 슈렉팩을 구입했지만

다음에 놀러갈일이 생기면 그때는 꼭

입욕제 구입하려구요ㅠㅠ러쉬에

이쁜 입욕제들이 너무 많아서 한번

사용해보고싶은데 우리집엔 욕조가

없기 때문엨ㅋㅋㅋ이러다 친구네집가서

사용해봐야하는건아닐까 싶네요~

남자친구는 집에 욕조가 있다그래서

부러웠어요ㅠㅠ..



아무튼 저녁으로는 제가 그렇게 노래를

불렀던 삼겹살을 먹으러갔어요!

참고로 점심에 파스타먹은건 남자친구가

먹고싶다고그래서 갔던거였답니다

남자친구보다는 제가 고기를 훨씬 더

잘굽기 때문에 집게와 가위는 제손에

있었답니다^^히히 둘다 김치 구워먹는건

별로 안좋아해서 김치 대신에 마늘이랑

부추를 올려놓고 구워먹었지용!



거의 다먹어갈때쯔음 찍어두었던 사진이에요

제 남자친구가 술을 잘 못하는편이어서

저혼자 삼겹살에 소주시켜서 먹었답니다

가끔 보면 저랑 제 남자친구는

역할이 남녀가 바뀐것같다는 느낌이 들어요~

그래도 이런거 보면 저희는 참 잘맞는듯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