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뚱이 공간

회사에서 사용하는 고데기 튼튼하고 좋아요! 본문

♧ 정 보

회사에서 사용하는 고데기 튼튼하고 좋아요!

은광수지 2017. 3. 29. 20:04

회사에서 사용하는 고데기 튼튼하고 좋아요!

 

 

제가 회사에서 사용하는 고데기예요! ㅎㅎ 아침에 준비하는데 시간이 걸리다 보니까,
출근해서 머리를 하곤 해요~ 그래서 오늘도 이렇게 고데기를 !!
집에서 하고 나오려면 머리도 안말라있고, 시간이 넘 오래 걸려요ㅎ
그래서 이렇게 회사에 고데기를 두고다니면 편하고 마음이 든든해요
고데기는 여자들은 꼭 사용을 하잖아요~
저도 고데기 없으면 불편하더라구요 ㅠ.ㅠ 아무리 안꾸며도 머리는 합니다!!

 

 

검정색 고데기예요 딱봐도 튼튼하게 생겼죠잉 ㅎ 넘나 튼튼해요
그래서 열도 빨리 들어오고, 좋은 것 같아요 물론 머리카락이 많이 상해요..ㅠㅠ
그게 문제긴 한데 헤어스타일을 위해서는 어쩔수 없죠~!!
긴머리때문에 머리카락이 너무 많이 빠지고 약해지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고데기 없으면 허전해요. 헤어스타일은 포기가 안되요!!ㅎㅎ
여자들에게 헤어스타일은 중요한 부분이죠~

 

 

좋은 고데기로 이쁜 머리스타일! 퇴근전과 출근후 ㅋㅋ 아주 편합니다~
조만간 집에서 사용할 것도 하나 장만 해야겠네요ㅠㅠ
하나만 두고 하려니까 또 불편한 것도 생겨요! 집용, 사무실용 두개가 딱인 듯 해요~ㅋㅋ
이제 봄날인데 이쁘게 하구 다니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