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뚱이 공간

대포항 다녀왔어요. 여행지 추천 ^^* 본문

♤ 여 유

대포항 다녀왔어요. 여행지 추천 ^^*

은광수지 2016. 5. 8. 16:50

대포항 다녀왔어요. 여행지 추천 ^^*



아는 친구 커플과 여행 다녀왔어요

겨울 바다를 보는게 목적이였어요 ~ 그래서 미리 방 알아보고

펜션 예약하고 ~~ 일단 펜션에 짐을 풀고 바로 앞 바다로 고고싱

넷이서 서로 커플 사진도 찍어주고 ~ 겨울 바다 사진도 찍구요~

한 두어시간 놀다가 추워서 들어왔네용 ㅋㅋㅋ 

저녁에 바베큐를 먹기로 해놔서 ~ 바베큐 준비하다가 급 ...

근처에 대포항이 있대서 거기 구경 갔네용 ㅋㅋ 


세상에 이 무서운 대게.....남친은 ..맛있겠다며 ㅋㅋㅋ 

고기만 적당히 사왔어도 샀을지 몰라요 ~~ 

정말 무섭게 생겼더라구요 ㅋ 근데 뜯어먹으면 살은 많을듯 ㅋㅋ 

여기저기서 호객행위가 ㅋㅋ 

킹크랩도 팔고 문어 회 ..게 ..등등 정말 많이 팔더라구요 ~ 

다 자연산 이라고 ㅋㅋㅋㅋ 믿고 사는거겠죠 ??

대포항 구경하는데 ..와 침 쥘쥘쥘 ..

다양한 튀김이 팔더라구요 ㅠ 진짜 맛있게 보여서 .

결국 줄까지 서가며 사먹었어요 ~ 

갓잡은 새우로 튀김을 했는지 너무너무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어찌나 바삭한지 ...그래서 사람들이 줄까지 서가며 먹나보더라구요

줄도 한 20여분 섰는데 ..그래도 저희 뒤쪽으로 또 다른 줄이.

ㄷㄷㄷㄷㄷ 여기 말고 다른 튀김집도 많았는데 ..

유독 이쪽으로만 몰려있기 ~~ 그래서 저희도 이 가게에 줄섰고 ..

가격은 솔직히 조금 놀라긴 했지만..먹어보면 이유가 있더라구요

알까지 막 나옴 ㅠㅠㅠ 대박임 !! 


가리비와 키조개가 너무 맛있어 보여 ...해산물 쟁이들끼리 ..

어쩔 수 없이 ..고기는 남기면 싸가자고 하고 ..

가리키봐 키조개 사왔어요 ~ 많이는 아니구 몇개 사와서 ..

고기 먹고 마지막에 구어 먹었네요 ! 자연산이라 진짜 맛있는 ㅠㅠ

대포항에 가면 이렇게 구경할게 많아요 ~ 혹시나 강원도 놀러가면

꼭 들려보세요 ~ 저 오징어 안에는 ...고기양념 ? 같은거 ..

오징어 순대예요 저거 ㅋㅋ 저흰 먹을게 많아서 구매는 패스! 

여튼 통통한게 맛나보이더라구요 ..저 알 보이는 저 아이가 .

전어라고 했나 ....알까지 차서 ..정말 먹음직 스러워 보이는

하지만 역시나 우린 패스 ..먹을게 많으니 ~ 

담에는 고기는 아예 사오지 말고 해산물 파티를 할까봐여 ~ 

단 ..가격은 ㅎㄷㄷㄷ 하니...마음의 준비하고 와야함 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