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뚱이 공간

쇼핑몰 모델 촬영 갔다가 막걸리 한잔 ! 본문

♤ 여 유

쇼핑몰 모델 촬영 갔다가 막걸리 한잔 !

은광수지 2016. 5. 11. 13:24

쇼핑몰 모델 촬영 갔다가 막걸리 한잔 !


오늘은 쇼핑몰 모델 촬영과 소품 촬영이 있는 날이였어요

이미 예약해둔 스튜디오라 시간을 맞춰 가야해서 ..

아침부터 바쁘게 움직인 ...짐도 많고 ㅠㅠ 

차도 막히고 겨우 시간 맞춰 도착한 스튜디오 ~ ~~ 

무료 스튜디오지만 .. 장비도 빌려주고 엄청 좋아요 ! ㅋㅋ 

네이버 광고주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스튜디오 ~~ 

하지만..잠 안자고 12시 땡하면 예약해야 이용 가능 ㅠㅠ 

어찌나 다들 빠른지 ㅠㅠ 여튼 운좋게 예약을 했고 ..

도착해서 스팀 다리미로 옷부터 다리기 !! 

모델이 오면 모델 입혀서 빨리 촬영을 해야하므로 ~~ 

모델이 도착하면 메이컵 할 수 있는 곳 ~~ 

참으로 시설이 깔끔하고 잘되어 있어서 ...돈 주고라도 ..

이용하고 싶은 스튜디오랍니다 ~ 

모델이 도착하면 여기서 메이컵도하고 ~ 

촬영 준비도 하고 ~

같이 따라온 남친도 저 도와준다고 컴퓨터로 준비할것들도 ..

미리 확인해주고 ..여긴 컴퓨터가 매우 빠른 ㅠㅠㅠㅠ 

저희 사무실 컴퓨터랑 바꾸고 싶더라구요 ~ ㅋㅋㅋㅋ 

컴퓨터 크고 빠르고 엄청 부러운 ~ ㅋㅋㅋㅋ

남친도 컴퓨터 좋다면서 부럽다고 탄성을 ㅋㅋㅋㅋ 

역시 네이버 !! ㅋㅋㅋ

촬영 준비를 마치고 촬영에 들어갑니다 ~ ㅋㅋㅋ 

촬영컷은 비밀 !!! 열심히 빡세게 촬영을 하고 ~ 

촬영 끝내고 모델비 줘서 모델 보내고 ~ 

남친과 저는 또 짐 바리바리 싸고 ~ 기기 렌탈한거 반납하고 ..

또 남친은 운전기사가 되어 저를 집까지 바래다 줍니다 ㅠㅠ

하루가 너무나도 빡시고 힘든 ㅠㅠㅠ 그래서 지친 ..

촬영만 갔다오면 지칩니다 ㅠㅠㅠㅠ 

남친이 술한잔 하자고 했지만 너무 피곤하다며 집으로 왔네요 ㅋㅋ

집으로 오니 또 급 술이 땡기는 ㅠㅠ 청개구리도 아니고 .

집에 먹다 남은 떡볶이 있어서 그냥 대충 그거 데우고 ~

사다놓은 막걸리도 있더라구요 ㅋㅋ 유통기한 임박! ㅋㅋ

그래서 그거도 꺼내고 먹을려니 ..안주가 넘 부실해서 ..

냉장고 열심히 파헤치기 ! ㅋㅋㅋ

그랬더니 돈까스가 나와서 돈까스도 튀기고 ..혼자 술상 봐서 

막걸리 한병 먹고 잤네요 !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