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뚱이 공간

간식으로 참 좋아하는 던킨도넛츠 맛있어서 좋아해요 본문

♤ 여 유

간식으로 참 좋아하는 던킨도넛츠 맛있어서 좋아해요

은광수지 2016. 5. 12. 13:59

간식으로 참 좋아하는 던킨도넛츠들! 맛있어서 좋아해요


도넛하면 역시 던킨아닐까싶어요~ 전 빵을 좋아하는데 던킨만한도넛이 없더라고요~

쌉싸름한 아메리카노한잔과 먹는 도넛의 맛은 설명이 필요없겠죠? 

이날은 커피가 똑 떨어지는 바람에 우유랑 같이먹었어요~ 

우유랑먹어도 맛있더라고요ㅋ 저한테는 몬들 맛없을까요?ㅋ

핑거볼이라고해야되나? 가끔 간식으로 먹으려고 사오는데 가격대비 괜찮아요~

종류도 여러가지들어있어서 골라먹는재미도 있고 

배고플때 하나씩 집어먹다보면 

어느새 제 옆엔 도넛대신 빈접시만 덩그러니..ㅎㅎ

다른날에 또 먹은 도넛이에요~ 

제가 던킨을 워낙에 좋아해서 자주사먹긴해요~ 

밥먹은지 얼마안됐는데 출출해서 먹은건데 

어째..양이 밥보다 더 많은거 갔죠?ㅋㅋ

혼자 다 먹을수도 있었지만 과체중을 염려하여 

가족들꺼 남겨두고 먹었어여~~

크리스피도넛은1+1행사도 많이하던데 왜 던킨은 1+1행사를 안할까요ㅠㅠ 

던킨도 했으면 좋겠어요~

이웃님들도 도넛츠 좋아하시나요? 전 좋아해..요 ㅋ

동네서 수제도넛도파는곳이 있긴한데 거긴 잘안가게되요

나중에 한번 들려봐야겠어요~

요즘 거기가 맛있다고 소문이 조금 난거같더라고요~

근데 수제도넛은 많이 달달하지가 않을텐데..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