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뚱이 공간

해외직구로 구매한 아디다스 슈퍼스타 홀로그램이에요 본문

♤ 여 유

해외직구로 구매한 아디다스 슈퍼스타 홀로그램이에요

은광수지 2016. 5. 13. 12:13

해외직구로 구매한 아디다스 슈퍼스타 홀로그램이에요

해외직구로 구매한 신발!

아디다스 슈퍼스타 홀로그램

화이트컬러 소개해드리려구요~!

배송기간만 해외배송이라

지연까지 걸려서 3주나 걸렸답니다

ㅠㅠ..정말 힘들게 기다렸어요

나오자마자 바로 주문한건데도

워낙 구매자가 많고 인기상품이더라구요

역시 제가 신발보는눈은 있는것같아요

어렵게 구했어서그런지 더 뿌듯했어요

해외직구라고해서 비싸진않고

가격대는 12만원이었던걸로 기억해요!

해외직구로 구입하게되면 좋은점이

아무래도 희소성이 있다는점이에요

아직까지 이거 신고 다니면서

같은신발 신고있는사람 한명도

못봤어요ㅎㅎ그리고 친구들도 그렇고

남자친구도 신발 너무 귀엽고 예쁘다고들

하더라구요! 역시 사람 보는눈은

다 같은것같아요~

제눈에 이쁘면 다른사람 눈에도 이쁘구요

저는 키즈용으로 사이즈 210 구입했어요

평소 아디다스는 215신는데요

더 귀엽게 신고싶어서 210구입했는데

다행히 사이즈 미스 없이 잘 맞네요

뉴발란스는 220신고 나이키는 225신어요

찍찍이라그런지 훨씬 더 귀여운느낌이에요!

신발이 너무 예뻐서

계속 자랑하고싶어죽겠어용ㅎㅎ

그리고 실물로 봤을때가 사진보다 훨씬~

이쁘답니다 움직일때마다 홀로그램이

빛에 반사되어서 반짝반짝 거리거든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