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뚱이 공간

이마트에서 엄청 크고 양 많은 엄청난 김밥을 발견했다 본문

♤ 여 유

이마트에서 엄청 크고 양 많은 엄청난 김밥을 발견했다

은광수지 2016. 5. 20. 11:46

이마트에서 엄청 크고 양 많은 엄청난 김밥을 발견했다


급하게 어딜 들려야해서 간단히 점심을 해결하러 왔어요 

이마트가 있는 큰 어디였던가 ? 

기억은 잘 안나네요 ..뭐를 먹어야 빨리 먹지 하는데 ..

김밥이 보이는거예요 ! 엄청 큰 ! ㅋㅋ 금방 먹을 수 있어

남친과 후다닥 뛰어갔어요 헉 ..근데 자리가 다찬 ㅠㅠㅠ 

근데 너무 맛있어 보여서 잠시 기다리니 자리가 나더라구요 ~ 

치우지도 않았는데 막무가내로 앉아버린 ㅋㅋㅋㅋ 

자리 뺏길까봐요 ~ 맛집인거 같더라구요 ~ ㅋㅋ 

일단 맛있어 보이는 김밥을 시켰어요 ! 

여기는 반줄이 한줄가격이예요 ! 근데 김밥이 너무 커서 ..

아마 밥은 반줄에 한공기 들어갈듯해요 !!! 

먹어보면 알꺼예요 ~ ㅋㅋㅋ 정말 크고 양 많은 ㅋㅋ 

한개 입에 다 넣을려면 입이 크거나 ..입이 째지거나 ..

둘중 하나 ㅋㅋㅋㅋ 남친은 커서 맘에 든다더라구요

김밥을 두종류나 시키고 ..롤이 또 먹고 싶은거예요 

남친에게 다 먹을 수 있지! 했더니 그렇다네요 ㅋㅋ 

그래서 롤도 시켰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롤인데 ㅋㅋ 사실...식어서 별로였어요 ㅠㅠ 

미리 만들어져 있어서 망했어요 ㅋㅋ 다시 말아줄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에이 ㅠㅠ 맛은 좋았으나 좀 따뜻했으면 했는데 

그렇지 못해서 아쉬웠던 메뉴 ..하지만 ..

집에서 먹거나 했음 데워 먹었을텐데 ..그랬음 맛이 좋았을듯요

롤도 너무 커서 한번에 먹기 힘든 ㅋㅋㅋㅋㅋ 


그래도 큰게 좋다고 하는 남친 ~~

먹다보니 너무 목이 마른거예요 ㅋㅋㅋㅋ 

그래서 목 메인다며 남친이 라면도 시켜버린 ㅠㅠ 

이걸 다 어찌 먹냐 했는데 잘도 먹는 남친 ㅋㅋㅋ 

남친이 워낙 먹성이 좋아서 남친 믿고 저도 열심히 거들었어요 

결국 라면의 끝이 보이는 ㅋㅋㅋㅋㅋ 

결국 라면은 먼저 클리어 하구요 ~ ㅋㅋ

김밥도 마져 클리어했어요 배 째질거 같다는 남친 ..

사장님이 놀래시더라구요 이걸 어찌 다 드셨나요 하면서 .

대단하시다고 이리 많이 먹는 사람 못봤다고 하는데 ..

얼마나 얼굴이 화끈 거리고 민망하던지 ㅋㅋㅋㅋㅋ 

그래도 남김없이 먹어줘서 고맙대요 ㅋㅋㅋ 

네네 우리도 잘 먹었습니다 !! ㅋㅋ 

우리 동네는 이거 안파나 ! 정말 엄청난 김밥인데 ㅋㅋㅋ


Comments